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 갤럭시 호텔에 머물러 보자(영일대 주변)

가본곳

by rbyog_re 2024. 6. 12. 14:52

본문

축제가 많이 열리는 요즘 포항에서 불꽃 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접했다.(정확히 불빛 축제던가..?)

일정표를 보니 본격적인 불꽃은 토요일(6.1) 저녁 9~10시에 하는 것 같았다.

불꽃 보고 바로 대구로 오기엔 운전에..주차에...사람이 바글바글 거릴 것 같아 포항에서 1박 하기로 결정!

포항 불빛 축제는 3곳을 돌아가며 하는데 올해는 영일대에서 한다는 소식에 바로 주변 숙소를 찾아보았다.

항상 포항에 오면 영일대에서 숙박을 했기에 바로 앞에 호텔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호텔을 예약하면 주차도 해결 될 것 같아 한달 전부터 예약 사이트를 보았는데....역시나..자리가 없군요...ㅠㅠ(축제 장소 바로 앞이라 없을 거 같긴했는데...)

진짜 한달간 예약사이트를 시간날때마다 들락날락 했다 ㅠㅠ

축제 일주일전쯤되면 취소표가 생길 것 같아서 들어가보았는데 갤럭시 호텔에 자리가 있더라!!!

위치도 바로 영일대 앞이라 예약 했다.

프론트는 6층

장점

  1. 영일대 바로 앞이라 위치는 훌륭(여름 물놀이 휴가때 가장 좋은 점)
  2. 주차타워도 있고 자주 차를 빼야하는 사람이면 맞은편 전용주차장이 추가로 있음

3. 1층에 투썸있음(커피좋아하는 나로선 장점으로 쳐줌)

4. 나가면 바로 편의시설 다 있음(밥, 술, 편의점 없는게 없음)

5. 냉장고도 있지만 화장품 냉장고로 따로 있음

물 두개와 레몬 탄산수 두개는 무료

기본 어메니티 제공

아쉬운점

  1. 외관 및 룸 컨디션이 조금 오래된 느낌을 받음(얼핏보면 깨끗한 것 같은데 안그런 이상한 느낌 ㅎㅎ)

한실로 예약

결론

 

영일대 바로 앞이라 위치 하나로 큰 장점이다.

하지만 같은 라인에 다른 호텔들 중 가격도 비슷하며 더 깨끗한 호텔도 있기에 예약할 때가 없으면 올까..아니면 다른 곳에 갈 것 같은 예감..

그렇다고 못있을 정도로 나쁜것이 아니고 가격대비를 생각하면 soso라는 것!

관련글 더보기